본문 바로가기
기타

장윤정 부동산도 상한가!시세차익 40억

by 오늘 살이 2023. 4. 12.
반응형

"트로트 제왕의 부동산 대박, 한남동 빌라 50억→90억으로 급등! 혜자 매매 시세차익 40억↑"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에서는 가수 장윤정의 놀라운 부동산 투자 현황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은 현재 서울 한남동의 N 고급 빌라에 살고 있으며, 2021년 3월에 50억 원에 매입한 빌라는 그해 12월 실거래가가 90억 원으로 형성됐다.
이로 인해 시세 차익만 40억 원이 되었다.

롯데타워



장윤정은 높은 수익률을 창출하는 부동산 투자에 뛰어들었다. 서울 여의도에 2026년 완공 예정인 한 레지던스 펜트하우스를 53억 원에 분양받았으며, 이곳은 한강 조망권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돼 미래 투자 가치가 높은 곳으로 알려졌다.
MC 김소영은 "몸값뿐만 아니라 부동산 스케일까지 모든 게 '끝판왕' 같다는 생각이 든다"며 감탄했다.

장윤정은 주변에 많이 베푸는 걸로도 유명하다.
그는 넉넉하지 않은 형편 때문에 데뷔 시절 많이 힘들었다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후배들을 도왔다. 6명의 후배들에게 치아 교정 비용을 제공했고, 그중 한 명이 이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윤정은 뛰어난 음악 실력과 함께 부동산 투자에서도 높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의 투자 방식과 성공적인 투자로 얻은 수익은 많은 이들에게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또한, 이렇게 얻은 재산을 후배들을 도와주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